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세상구경

오사카 신사이바시 맛집 홋쿄쿠세이 도톤보리 근처 맛집추천 100년 전통 오므라이스 북극성

by 시골쥐. 2024.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사카 신사이바시 맛집
홋쿄쿠세이 포스팅입니다! 오사카 가면 신사이바시로
쇼핑 투어 많이들 가실 텐데요!
쇼핑 투어 가기 전에 홋쿄쿠세이에서 점심 드시고 출발하는 코스 추천 드립니다🫶🏻 저 또한 그렇게 움직였는데 좋은 코스였어요ㅎㅎ

홋쿄쿠세이 오픈런하기! 북극성이라고도 불리더라고요
100년 전통 오므라이스 집은 못 참죠-
매일 오전 11:30분에 오픈하는데요 전 11시에 갔는데도 앞에 여러 팀이 대기 중이셨어요🤔
혹시 웨이팅은 싫다! 하시는 분들은 다른 곳,,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안에 내부가 엄청 넓어서 한 번에 싹 들어가더라고요! 웨이팅 하시는 분들은 다 한국분들
오사카 여행하면서 한국분들 제일 많이 마주친 곳이
홋쿄쿠세이와 슈프림ㅋㅋ

사람마다 적어도 하나의 종목을 주문해 주십시오!
1인 1 메뉴랍니다ㅎㅎ
웨이팅 하면서 메뉴판 보고 미리 먹고 싶은 음식 고르고 있으면 시간도 빨리 가고 좋아요
하지만 배도 고파진다는 점..

매일 11:30~21:30분이 영업시간이고
21시가 라스트오더입니다!

내부에 유명인들의 사인들이 걸려있는데 사유리 님 사인도 있어서 신기했어요ㅋㅋ

뭔가 이런 인테리어 100년 전통이 느껴지는걸요,,?

홋쿄쿠세이 오므라이스 메뉴판입니다!
뭔가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여긴 뭔가 더 추가된 오므라이스 메뉴들

사이드 메뉴들

이건 크림소스가 뿌려진 오므라이스입니다

스테이크 세트도 있으니 저녁엔 스테이크 세트로 먹어도
좋을듯합니다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가운데 이렇게 정원처럼 되어있어서 고즈넉하고 좋았답니다. 근데 다다미방 같이 되어있어서 짧은 옷 입고 오시면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저희는 미니오믈렛세트로 주문해서 이렇게 새우튀김과
후라이드 치킨도 나왔어요

수저가 엄청 커서 같이 찰칵!
오므라이스가 생각보다 되게 작아서 잉? 스러웠는데
나름 배가 차더라고요

햄으로 주문해서 안에 햄이 쏙쏙
소스도 맛있고 애기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사이드메뉴 안 시키면 섭섭해서 감자튀김도 주문했답니다
저녁에 와서 맥주 한 잔 하면서 먹어도 좋은 곳 같아요

홋쿄쿠세이(북극성) 오사카 신사이바시
도톤보리 근처 점심 저녁으로 추천드려요!
100년 전통이라고 하니 한 번쯤 다녀와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