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세상구경

상암 월드컵경기장 직관후기 북중미 월드컵 2차 예선 대한민국vs태국 직관후기 1등석D W-A석 후기 시야

by 시골쥐. 2024.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쥐입니다⚽️💙
저는 어제 있었던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예선 2차 태국전을
보고 왔습니다! 손흥민을 언제 또 보겠냐 하곤
티켓팅을 성공했죠🫡

상암 서울월드컵경기장 좌석인데요
저는 E-A 구역 1등석 D구역이었어요
저도 그렇고 가기 전에 다들 시야가 너무 궁금해서 찾아보시잖아요! 그래서 저도 포스팅해봅니다!

자세한 좌석은 E-A구역 30열 7번 좌석!

가격은 이 정도였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았아요!

저는 6시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진짜 많고
어딜 가던 다 줄이라서 힘들었어요..

이런 것도 많았는데 상인분들이 너무 강매하시고
안 살 거면 가!!! 이러시더라고요,,? 너무 무서워

여기 앞에서부터 너무 신났어요
안에선 막 소리 지르고 그래서 후다닥 들어갔습니다

들어가니까 선수 소개 하고 있더라고요!
🌟빛현우🌟
경기 보는데 진짜 피부가 너무 하얘서 빛이 나더라고요

들어가자마자 찍은 사진!
생각보다 그라운드가
너무 가까워서 와!! 소리가 나왔어요

이게 좌석에서 앉아서 찍은
확대 안 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제 시야를 카메라가 못 담아서 너무 아쉬운데요
진짜 눈 좋으면 이목구비 보여요ㅋㅋ

이것도 전체적인 경기장 뷰!
확대 안 했습니다!

들어가니까 선수들이 몸 풀고 있더라고요ㅎㅎ

30 열이라서 너무 먼가,, 싶었는데
이 정도면 대만족이었습니다😝

경기가 시작하고 애국가 나올 때 얼마나 신나던지!
비록 월드컵 예선 2 차지만
그래도 나름 큰 경기를 직관해 봐서 너무 좋았어요

반대쪽 레드존에서 엄청 큰 태극기가 순식간에 펴지는데
실제로 보니까 되게 멋있더라고요!

대한민국이 3:0으로 이길 거라고 왔는데..
비길 줄이야..
근데 태국 응원단 진짜 열심히 응원하셔서
멋있었어요🫶🏻

뒤쪽에 화장실이랑 편의점도 있고
맥주 같은 음료는 들어와서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경기 끝나고 쏘니랑 인사하고!

인사하는 것도 보고요!
근데 진짜 김민재 선수 어깨 미쳤어요~

경기 다 끝나고 태극기 흔들면서 그라운드를
배경으로 사진 남기기!
축알못도 직관은 너무 즐겁게 잘 즐겼답니다


집 가는 건 매우 힘드니까,,
참고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