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세상구경

강남역 분식맛집 장원김밥 강남역 김밥맛집 라제비추천

by 시골쥐. 2024.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쥐입니다-! 주말에 강남에 갔다가 오랜만에 분식이 너무 당기는 거예요 그래서 찾아간 김밥맛집 장원김밥! 사실 강남역 김밥맛집 검색하면 보슬보슬 이 나오는데 이 날은 키토김밥보단 그냥 김밥이 당겼거든요

점심시간도 아니었는데 웨이팅이 있는 거 있죠? 진짜 맛집인가 봐요🙄 근데 혼밥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자리는 금방 금방 나는 편이었어요!

강남 장원김밥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너무 괜찮죠?
강남 물가에 비하면 이 정도면 아주 착하답니다

장원김밥은 김밥도 김밥인데 라제비가 그렇게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장원김밥(소고기), 멸추김밥, 물만두, 라제비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잔뜩 주문했는데도 이만 원이 안 넘는다니?

김밥은 꼭 집에서 엄마가 싸준 김밥 마냥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참기름 냄새가 얼마나 고소하던지
친구랑 둘이 눈이 동그래졌답니다

그리고 저 깍두기가 아주 잘 익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멸추김밥은 멸치+고추인지 아주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근데 간이 좀 세서 짜다고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김밥애 오이가 들어가는데 전 오이를 싫어해서 오이가 없는 거고 그냥 주문하시면 오이가 들어가니까 참고해 주세요! 전 김밥 먹자마자 이건 포장해 가야지!! 했답니다 사실 제가 김밥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건 라제비! 수제비에 라면사리가 들어간 느낌이에요
전 라면에 수제비 사리인 줄 알았는데 라면맛보단 김치우동맛? 엄청 얼큰 칼칼해서 겨울에 먹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혹시라도 강남역에서 간단한 한 끼 음식을 찾으시거나
가성비음식 찾으신다면 장원김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