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세상구경

종로 백제정육점 차돌박이 육회맛집 주말웨이팅후기 종로맛집추천

by 시골쥐. 2024.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쥐입니다! 오늘은 유튜버 쯔양맛집으로도 유명한 종로 백제정육점을 다녀왔습니다!
무려 차돌박이에 육회를 싸먹는 신박한 조합의 고깃집이라고요!!

백제정육점은 앞쪽에 백제고깃집까지 매장이 두 곳이였어요 그래서 웨이팅줄이 긴 거처럼 보이지만 생각보다 빨리 들어갈수있답니다! 저희도 주말 저녁에 갔는데 한 20분? 기다린거같아요

백제정육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반반메뉴로 주문하고
양념밥과 된장찌개까지 주문했습니다ㅎㅎ

테이블세팅은 이렇게 해주시고요!

가장 먼저 나온 차돌박이! 차돌박이는 그냥 구워서 먹어도 너무 맛있잖아요🥹 포스팅 하는데 침이 나오려고 하네요?

그리고 이건 양념밥! 여기에다가 육회를 넣어주시면
그게 바로 육회비빔밥이죠?

육회가 진짜 산더미처럼 나오거든요 진짜 푸짐해요!

그래서 저희는 밥 위에 듬뿍 올려서 비비고
밥위에 더 얹어서 먹고 푸짐하게 즐겼습니다

육회에 다진마늘이 들어있는지 뭔가 알싸하게 매콤했어요ㅎㅎ

그리고 메인은 바로 차돌박이에 육회를 싸먹는게 아니겠어요? 뜨거운 차돌박이에 차가운 육회의 조합도 너무 좋고 기름진 차돌박이에 고추랑 마늘 잔뜩 들어간 육회의 조합도,,🫶🏻 하 또 먹고싶어졌어요
계산하는데 사장님이 평일에 오면 한가하다고 평일날 또 오라고 하셨어요ㅋㅋㅋ
만약에 가실거면 평일 추천드려요😊😊
백제정육점 종로찐맛집으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