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세상구경

경주 황리단길 숙소 황남관한옥호텔 경주한옥숙소 경주가성비숙소 경주숙소추천

by 시골쥐. 2024.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쥐입니다
저는 이번에 친구랑 경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그래서 준비한 경주 한옥 호텔 황남관 후기입니다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이렇게 로비가 보이더라고요!
로비로 들어가서 체크인하시면 됩니다.

앞쪽은 주차장이고요!
황남관은 황리단길에 위치한 한옥 호텔인데요!
숙소가 일단 너무 예뻐요 규모도 꽤나 커서 더 예쁘게 느껴졌달까?  저희는 3시 체크인인데 2시쯤에 도착했는데 바로 체크인해주셨어요
안된다고 하면 짐 맡겨두고 점심 먹고 오려고 했는데
아주 좋았답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그리고 황리단길 끝 쪽에 위치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돌아다니다가 숙소에 와서 쉬다가 다시 나가고~
맛있는 거 사서 숙소에서 편하게 먹기도 좋답니다!

저렇게 전통놀이 체험도 있어서 해봤는데 생각보다 매우 어려웠어요🥲

저희는 아고다에서 예약했고 코리안 전통 온돌 객실 A로 예약했습니다

숙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요 이불 세트 2개가 저렇게 있네요!
원룸형이고 생각보다 아늑하고 좋았어요!

근데 문고리 걸어 잠 구는 게 생각보다 귀찮,,
방음은 정말 안된답니다! 밤늦게 떠드시면 다 들려요~~
그리고 아침마다 체크아웃하시는 분들과 청소 때문에 늦잠도 못 자요ㅋㅋㅋ

가운데에 연못이 있는데 잉어들이 정말 많아요!
애기들이 잉어 먹이 주기 체험을 많이 하더라고요ㅎㅎ

낮에 숙소 밖에 앉아서 이렇게 보고 있으면 고즈넉하고 너무 좋았어요

먹이는 개당 천 원! 먹이가 꽤나 많이 들어있었어요
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었네요!

숙소 안에 누워서 문 열어놓고 이렇게 있어도 참 좋았던 황남관 이런 맛에 한옥 숙소에서 지내나 봐요ㅎㅎ

밤에는 조명들이 화려하게 켜져서 더 멋있는 느낌!
밤마다 숙소가 너무 예뻐서 친구가 계속 숙소 잘 골랐다고 칭찬해 줬답니다

마지막날은 11시에 체크아웃하고 짐 맡기는 거 문의하니까 이렇게
바깥쪽에 있는 사물함 키를 주시더라고요!
여기다가 짐 보관하고 마지막 날까지 야무지게 놀다 왔습니다

경주 황리단길 근처에서 한옥숙소 찾으시는 분들은 황남관 추천드려요! 뚜벅이들은 거의 황리단길 근처에서 놀잖아요 뚜벅이들한텐 최고의 숙소입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