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세상구경

최강야구 시즌3 강릉영동대 직관후기 최강야구직관 고척돔 후기 꿀이소리석 114블록

by 시골쥐. 2024.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쥐입니다! 오늘은 최강야구 직관 후기입니다! 이미 5월달에 보고 왔는데 스포하면 안되니까 이제서야 올립니다!

굿즈 구경 좀 해보려고 했더니 진짜 인파가 어마어마,,
구경도 못했습니다ㅋㅋㅋ

고척돔은 처음이라 너무 설렜어요

맥도날드 가는 길에 본 강릉영동대 버스
지난 시즌에 스윕패를 안겨줘서 매우 인상깊었답니다
과연 이번 경기는 어떻게 되려나-!

근처에 맥도날드 있으니까 포장해서 드시면서 보는거 추천!

포장해서 돌아가는 길에 마주친 문어님!
실제로 봐서 더 신났어요ㅋㅋ

저는 꿀이소리석 1층 114블록 K열이였어요
그래서 12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갈때 나갈때 마다 티켓 확인을 계속 하십니다-!

들어가자마자 본 최강야구 전광판
올해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였던 최강야구 직관하기!
진짜로 와서 너무 좋았어요!

저기 앉고싶었는데 티켓팅이 매우 빡센 관계로
몬스터즈를 멀리서나마 봅니다,,

야구장 온다고 준비한 홈런볼컵

여기가 제 자리였는데요!

1층이라 그런가 시야가 매우 좋아요!
몬스터즈도 보이고 외야쪽 선수들 잘보입니다ㅋㅋ

확대 안한건데 시야 좋죠?

거의 외야지만… 이게 어딘가요?
2-3층 갔으면 절벽에서 볼뻔

영동대 몸푸는거 보는데 멋졌어요ㅎㅎ

기념촬영도 한컷 해주고요!

멀리서 봐도 누가 누군지 알거같은 느낌

고척돔 안에서 파는 새우는 인기가 너무
좋아서 저희는 순살치킨으로 먹었어요

햄버거도 먹고요ㅋㅋㅋㅋ

꺄 이번 시즌은 몬스터즈가 이겨줘~~!

곳곳에 카메라가 굉장히 많아서 뭔가 좀 낯설었어요

애국가 제창은 김윤아 님이 해주셨는데 진짜 발성 미쳤어요 진짜 최고ㅠㅠ

너무 예쁘죠ㅠㅠㅠ

시구자 보고 깜짝 놀랬어요 이 맛에 직관오나봐요

끄악 이제훈이랑 한 공간에 있었다니 믿기지않아요

멀리서 봐도 잘생김

다음엔 저기 앉고싶어요 응원 같이 하고싶었어요,,

갑분 송은이 김수용 바로ㅋㅋㅋㅋㅋㅋㅋㅋ
연애인들이 이렇게 막 찍혀서 신기했어요
어디 앉아 계신걸까요

마지막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니퍼트와 미니미들!

여기까지 최강야구 직관 후기였습니다!
꿀이소리석 추천해요
그리고 최강야구 팬이시라면 직관 무조건 다녀오세요
최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