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가 알아온

휩드 비건 팩클렌저 내돈내산 솔직후기 휩드 머그트리 라보카도 좁쌀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by 시골쥐. 2023. 11. 1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쥐입니다 오늘은 팩클렌저 후기를 들고 왔어요

 

저는 갑자기 좁쌀이 많이 나는 피부로 변했어요😢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아직도 몰라서 클렌저부터 바꾸자! 해서

좁쌀여드름에 좋다고 소문이 자자한 휩드 비건 팩클렌저로 구매해 봤어요

포장은 이렇게 비닐 플라스틱 하나 없이 자연친화적으로 왔답니다

포장부터 감성이 가득하지 않나요? 딱 시골쥐 취향!

 

민감한 피부한테 추천하는 조합은 머그트리와 라보카도라길래 

저도 그렇게 두 종류로 구매했어요!
마침 이벤트 중이라서 120ml를 덤으로 받았답니다

휩드는 100% 비건이에요! 너무 좋죠?

저는 원래 휩드 머그트리를 사용 중이었는데 좋은 거 같아서 

더 쟁여두려고 샀어요ㅎㅎ

이번엔 튜브형으로 구매했답니다

휩드는 두 가지 사용법이 있어요! 

첫 번째는 그냥 거품내서 사용하는 데일리 클렌저!

 

두 번째는 마른 얼굴에 도톰하게 펴 바르고 팩으로 사용하기!

포장 박스에도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이렇게 전개도처럼

활짝 펴진답니다?

아랫부분에도 사용법이 적혀있어요!

포장도 야무지게 되어있어요! 실링을 뜯으면 6개월 안에는 사용해주셔야 해요

진짜 휘핑크림처럼 들어있죠? 머그트리는 좀 쫀득한데

라보카도는 뭔가 단단한 크림 같아요ㅎㅎ

향기도 레몬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아요

튜브형 휩드는 이렇게 생겼어요! 빛에 비췄더니 윗부분이 좀 비어있네요?

근데 이렇게 안에 내용물이 보여서 좋은 거 같아요! 

얼마나 남았는지 알 수 있으니까요ㅎㅎ

튜브형에 들어있는데도 휘핑크림 같은 느낌이 있네요!

전 아침엔 라보카도 저녁엔 머그트리 이렇게 사용 중인데요!

좁쌀이 조금씩 들어가는 기분이에요!

 

다음 주에 압출받고 또 꾸준히 써보고 좋으면 다시 추천드리러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