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세상구경

오사카 메론빵 메론빵아이스크림 오사카길거리음식추천 오사카 도톤보리 간식추천

by 시골쥐. 2024.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쥐입니다🩵
오늘은 오사카에서 먹고 온 멜론빵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멜론빵? 후기입니다!
멜론빵 사이에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가는 너무 맛있는 길거리음식이었어요

도톤보리 그 맛집들 사이에 작은 포장마차처럼 있거든요

근데 간판이 멜론빵이고 움직여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만약 보이신다면 바로 줄 서세요
제가 갔을 땐 줄이 정말 길었거든요 그래도 금방 줄어드니까 괜찮아요 오사카에서 먹은 길거리음식 중에 이 멜론빵이 단연 1등이었습니다

저랑 친구는 바닐라아이스멜론빵으로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어서 봉투에 담아주신답니다

멜론빵이 너무 귀여웠어요 사실 한국에선 멜론빵을 한 번도 안 먹어봤거든요?? 일본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크기도 얼마나 크던지! 밥 먹고 오셨다면 하나 사서 둘이 나눠드셔도 좋지만 맛있으니까 한 개 다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후식 배는 따로 있잖아요?

제가 먹고 너무 맛있어서 인스타스토리에 허겁지겁 올렸어요ㅋㅋ 아이스크림도 진짜 가득가득 넣어주시고!
현금만 가능하니까요 꼭 현금 챙기세요😉

왜냐면 그다음 날 또 먹으러 갔는데 현금 모자라서 하나 사서 나눠먹었거든요,, 하
또 먹고 싶어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애기들도 좋아할 맛이니까요 꼭 드셔보십시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크고 맛있으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