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쥐의세상구경

양양 공가네감자옹심이 양양시장맛집 양양옹심이맛집 양양여행 맛집추천

by 시골쥐. 2024.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골쥐입니다 전 이번에 양양에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맛집 검색을 하면 장칼국수랑 옹심이가 많이 나오길래 감자 옹심이 맛집을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공가네옹심이!
택시기사님도 추천해 주셨으면 말 다한 거죠?

앞에 가니 웨이팅 자리도 마련되어 있고 번호표도 있는 거 보니 찐맛집인가 봐요~ 전날 봤을 때 웨이팅이 꽤나 있던걸 봤거든요😉 저흰 좀 빨리 가서 없었지만요!

저흰 11시 30분쯤 들어갔는데 웨이팅은 없었지만
안에 내부는 손님으로 가득했어요! 저희 뒤쪽부턴 웨이팅을 하셨답니다.

공가네감자옹심이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가 없었다면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인 듯합니다

저희는 2인이라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감자전도 있었어요 사실 전 날 먹은 감자전이 진짜 맛있었는데 그곳도 곧 포스팅할게요!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추가 리필은 셀프
이 섞박지가 아주 맛있었어요!
뭔가 국밥이랑 먹으면 최고일 듯🩵

오징어순대가 먼저 나왔습니다 기사님께서 여기 오징어순대는 진짜 바삭하고 맛있다고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해 주셔서 먹어봤는데 정말 바삭했어요!

근데 좀 양이 부실해 보였달까..?

왜냐면 크기가 너무 작았거든요ㅠㅠ

이렇게 먹으라고 준 고추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얹어서도 먹어봤습니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메인인 감자옹심이!
되게 큰 뚝배기에 나오더라고요!

칼국수 면도 아주 조금 들어있었고 감자옹심이가 많았어요 전 옹심이가 동글동글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여긴 거의 감자 수제비였어요ㅋㅋㅋ

그리고 냉이맛? 뭔가 그런 맛이 났어요
버섯맛인가,,? 어쨌든!!
무난하게 맛있는 공가네감자옹심이 후기였습니다
양양 가신다면 시장에 들러서 한번 드셔보십시오

반응형

댓글